사무실에 가성비좋은 미니공기청정기 추천

요즘 바이러스때문에 마스크는 필수가 되었다, 예전에는 감기나 미세먼지가 아니면 마스크를 그렇게 사용을 할 필요를 못느꼈지만, 세월이 갈 수록 환경적인 문제로 마스크는 수요가 더 많아 질것으보 보인다.

그리고 또한가지 가정이나,사무실에 필수가된 공기청정기다, 가정에는 거실이나,방안크기에 맞는 공기청정기를 구입해서 사용하지만 직장에서는 개인적으로 사용하기에는 보통 미니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직장인이 늘고 있다.

나또한 미니 공기청정기를 사용중이다. 실제로 도움이 되는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기분탓인지 왠지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니 기분이 상쾌하고 공기도 맑아 지는 느낌이다.

로얄 미니공기청정기 사용기

장점은 기본적인 기능인 공기정화에 걸리는 시간이 타사 제품보다 더 빠르다는 점이다.
게다가 공기정화 면적은 50m2로 가성비 미니가습기에 걸맞은 면적을 정화할 수 있다.

미세먼지 농도를 알 수 있는 패널도 있다는 점도 장점 중 하나이다.
여기에 LED 무드등 기능이 있어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오케이다.
집에 침실에 두면 무드등과 공기청정기의 2가지 토끼를 잡는 효과를 볼 수있다.

그리고 또한가지 소음이 적은것 같다.
드른 상품은 사용을 해보지 않아 모르겠지만, 인터넷 후기글을 보면 소음이 꽤 신경쓰이는 상품들이 더러 있는 걸 본걸 본것같다,
아무래도 회사에서 사용한다면 소음이 걱정이 되므로 꼼꼼히 따져 봐야한다.
기능에 모니 타사의 경우 40dB 정도의 소음이 발생하지만 로얄 공기청정기는 저소음 모터 설계로 소음을 타사 대비 30%이상 줄인 10dB 정도의 소음이 발생한다고 한다.

전기요금은 하루 24시간 1개월동안 사용해도 요금이 933원의 낮은 비용으로 청구된다.
타사에 비해 월등히 낮은 비용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이 상품은 소형 공기청정기 필터의 한 종류인 활성탄 필터 중 가장 흡착력이 좋은 코코넛 쉘 활성탄을 사용하였기에 악취 유해가스를 확실히 잡아준다.
순면으로 되어있고. 헤파H13등급의 필터를 사용하였기에 초미세먼지 제거율이 99.97%라는 장점을 갖고 있다.

게다가 약 3,000시간의 넉넉한 사용 가능 시간과, 필터 교체 시기가 오면 필터 교체 등이 깜빡이는 기능, 작고 가벼워 휴대용 공기청정기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등으로 인해 가성비좋은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으로 많은 사람이 많은 것같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