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최저 연 1% ‘서울시 신혼부부 임차보증금대출’

서울시의 융자추천 받은 부부합산 연소득 9700만원 이하자 혼인신고일 기준 7년 이내, 6개월 이내 결혼 예정자 임차보증금 5억 이하 주택‧주거용 오피스텔 대상 대출 기간 12개월~24개월, 최대 10년까지 연장 대출금리 최저 연 1%~ 3.07%

신한은행 서울특별시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에게 이자를 지원하는 전세자금대출 신상품 ‘신한 서울특별시 신혼부부 임차보증금 대출’

신한은행이 서울특별시와 한국주택금융공사가 업무협약을 통해 출시한 상품으로 대출을 이용하는 고객의 부부합산 소득과 자녀 수 등에 따라 서울특별시가 차등적으로 이자를 지원한다.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전세대출을 위한 보증서를 발급한다.

‘신한 서울특별시 신혼부부 임차보증금 대출’은 서울특별시의 융자추천서를 발급받고  △부부합산 소득 9700만원 이하  △서울특별시에 거주하고 있거나 대출 실행 후 1개월 이내 서울특별시 전입신고  △혼인신고일 기준 7년 이내 또는 6개월 이내 결혼 예정 등 조건을 모두 충족한 무주택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한다.

대출 대상 주택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임차보증금 5억 원 이하 주택 및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대출 기간은 12개월에서 24개월까지이고 소득 수준, 자녀 수 증가 등 조건 충족 시 최대 10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신한 서울특별시 신혼부부 임차보증금 대출’ 신청은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28일 기준 대출 금리는 연 3.07%이며 이중에서 고객은 최저 연 1%~ 최고 연 2.17%의 이자만 부담하면 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